구현한 것
플레이어에 대쉬 기능을 추가하였다. 밋밋해보이지 않기 위해 약간의 파티클도 넣어줬다.
베지어 곡선을 이용하여 운석 움직임을 구현하였고 약간의 기믹을 추가하여 만약 분홍색 운석을 파괴를 하지 못할 시 왼쪽에 빨간 이펙트와 함께 위에서 거대한 운석이 출현하도록 해보았다.
느낀점
베지어 곡선을 이해하는데 약간은 힘들었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.
파티클을 배우면서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었고 게임의 완성도도 높아진 것 같았다.
개선할 점
작은 운석의 무작위성과 속도가 너무 빠르다는 점에서 난이도가 너무 어려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 운석의 속도를 적당한 난이도에 맞출 예정이다.
스테이지 길이가 1분 32초에 비해 패턴이 단순 반복 패턴이기에 지루할 수 있다. 패턴을 조금 더 추가할 예정이다.
플레이어의 움직임이 딱딱하기 때문에 약간의 애니메이션을 줘서 자연스럽게 만들 예정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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