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이 화면 밖에서 안으로 들어온 뒤 탄막을 쏘고 사라진다.

이 역시 탄막에도 적용했던 오브젝트 풀링을 이용하여 더 효율적으로 만들었다.

하지만 Object Pooling 시스템에 하자가 있는 것 같다.

플레이어가 갑자기 총을 쏘던 도중에 총알은 안 나가고 체력을 닳길래 콜라이더를 꺼봤더니 갑자기 적 탄막을 쏘고 있었다. Object Pooler 파일에는 분명 tag로 분류하여 시스템을 만들고 있는데 충돌이 일어난 것 같다.

심지어 가끔 플레이어 총알이 랜덤으로 다시 나타날 때도 있다. 내일 다시 오류를 고쳐봐야 할 것 같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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